시, 국내 대표 지역 커뮤니티 플랫폼인 '당근'과 협업해 '15분도시 부산' 홍보
5.23. 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참여 영상을 모아 제작한 콘텐츠 공개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국내 대표 지역 커뮤니티 플랫폼 '당근'과 협업해 '15분도시 부산'을 홍보하는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시는 누적 가입자 4천만 명의 국내 대표 지역 커뮤니티 플랫폼 ‘당근’과 협업해 당근 앱 서비스 부산지역 이용자에 ‘15분도시* 부산’을 알리는 이벤트 ‘아이와 함께’를 추진한다.
* 15분도시: ‘집 가까이 좋은 문화, 이웃으로 즐겁고 행복한 도시’를 비전으로 하는 부산시의 핵심 정책 중 하나
이번 이벤트는 시민들이 당근의 지역 기반 서비스를 활용해, 15분 생활권 내에 있는 시의 정책 시설을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늘(25일)부터 5월 8일까지, 부산의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하는 짧은 영상을 해시태그(#아이와함께)를 이용해 당근의 짧은 영상(숏폼) 서비스 '당근 스토리'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즉시 당근머니가, 당첨자 50명에게는 동백전 3만 원이 지급된다.
‘15분도시 부산’의 주요 시설인 어린이 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의 영상을 공유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시는 부산 전역에 총 105곳의 들락날락을 조성할 계획이며, 현재 80곳이 운영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 16일 시 공식 인스타그램(@busancity)과 당근 스토리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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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시는 이벤트 참여 영상을 모은 콘텐츠를 제작해 오는 5월 23일 시 공식 인스타그램(@busancity)을 통해 공개한다.
박광명 시 대변인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동 삶의 질 평가 전국 1위를 달성한 부산에서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을 많이 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시민 여러분이 일상 속에서 15분 도시 부산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당근과의 협업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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